Threads MAU 기반, 폭발적인 성장
진짜 경험이
마케팅이 되는 순간!
경험이 브랜드의 내일을 만든다.
리뷰 체험단 진행 후 판매 150% 증가,
평균 조회수 2배 상승
잠재 소비자에게 실제 사용 경험을 공유함으로써
신뢰도가 상승합니다.
ABOUT T2X
스레드가
세상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.
T2X는 리뷰를 스레드로,
스레드를 콘텐츠로 바꾸어 신뢰를 쌓고
변화를 창출하는 미디어 플랫폼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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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reads,
지금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.일일 활성 사용자 1억 명 돌파
/ 월간 활성 사용자 3억 명 이상 기록
새로운 플랫폼이지만 폭발적으로 성장 중이므로, 지금 공략하면 초기 선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.
T2X VISION
3T : 체험에서 공유로,
그리고 새로운 도약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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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F
Try
체험하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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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F
Threads
공유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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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F
Transform
변화를 만든다
우리는 실제 체험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야말로
최고의 마케팅 자산이라고 믿습니다.
T2X는 체험단이 제품·서비스를 직접 사용(Try)하고,
이를 스레드플랫폼에서 신속히 공유(Threads)함으로써,
광고주와 창작자가 함께
스실질적인 성과와 가치를 얻는(Transform)
새로운 마케팅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.
이 과정을 통해 브랜드는 신뢰와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는
실질적 변화를 경험하고, 체험단은 정당한 보상과
성장 기회를 얻으며, 소비자는 더 나은 정보와 투명한 후기를
접할 수 있는 소비의 선순환 구조를 형성합니다.
이것이 T2X가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비전입니다.
팔로워 100명도 안 되는
유저가 올린
글 하나가 10만 VIEW를
찍는다?
믿기 힘들겠지만,
실제로 가능한 SNS가 있습니다.
바로 Meta가 야심 차게 선보인 Threads입니다.

T2X 스레드 체험단 서비스는 이 새로운 기회의 장에서
브랜드가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치의 노출과
실질적 전환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“스레드가 구매전환에 실제로 어느 정도 효과가 있을까?”
궁금하시다면, 이제부터 소개해 드릴 T2X의스토리에 집중해주세요.
Threads + Commerce T2X가 발견한 새로운 기회
T2X는 Threads가 단순 SNS를 넘어, 커머스 연계로
직접적 매출 창출을 기대할 수 있음을 이미 확인했습니다.
자연스러운 체험형 리뷰를 통해
소비자가 실제 사용 경험을 빠르게
공감하게끔 하고,
여기에 즉시 구매 링크를 삽입해 흥미로 시작한 관심을
충동 구매로 이어지도록 유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또한, 댓글 등 실시간 소통을 통해
제품·서비스에 대한 즉각적인 궁금증을
해소하고, 구매 전환까지 자연스럽게 연결 짓는 방식이
브랜드 신뢰도·인지도와 실질 매출
모두에 긍정적인 영향을
일으킬 수 있음 확신합니다.
이처럼 Threads를 통한
사용 후기+실시간 소통+즉시 구매의 매끄러운
연결고리가 결정적인 마케팅 돌파구가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.

이 결과가
가능 할 수 있었던 이유!

T2X 체험단 차별화 포인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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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교하게 매칭합니다.
단순 ‘팔로워 수’가 아닌, 분야·글쓰기 역량· Threads
인게이지먼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스레더를 선정합니다. -
실질적 ROI를 중시합니다.
조회·클릭·구매 등 성과지표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,
매출 기여도까지 추적합니다. -
투명하고 솔직하게끔 가이드합니다.
장점과 개선점 모두를 객관적 피드백해
광고주가 서비스 개선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가이드합니다. -
멀티플랫폼으로 시너지를 만듭니다.
스레드에서 터진 글은 숏폼이나 타 SNS로 2차 확산시켜
잠재 고객에게 폭넓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.
체험단 선정부터
리뷰 작성, 2차 확산까지
모두 책임지고 진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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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사전 상담 & 분석
브랜드 특성, 타깃, 예산 파악 → Threads 마케팅 전략 수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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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체험단 매칭
분야 전문성, 텍스트 역량, 인게이지먼트 지표로 맞춤형 선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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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체험 및 리뷰 작성
실사용 후 리얼 후기 작성 → 키워드 가이드 및 객관적 피드백 유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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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성과 모니터링
조회·좋아요·댓글·공유 등 Threads 인게이지먼트 추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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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2차 확산
터진 글은 숏폼·타 SNS로 2차 확산(2분기 서비스 예정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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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피드백 & 리포트
긍정·부정요소 종합 리포트 제공 및 다음 캠페인 최적화
GLOBAL
T2X는 미국, 유럽, 아시아 등 전세계의
글로벌 커뮤니티와 전략적으로 협업하며,
Threads의 소비자 인사이트를 더욱 정교하게 확보하고 있습니다.

문화·언어권별 맞춤 캠페인
각 나라/문화권에 맞는 스토리텔링과
해시태그 전략을 사용하여 해당 국가 타겟 광고도 가능합니다.

미국 사용자 대상 디지털 기기 체험단
Threads로 초기 3,000명 참여, 전환 20% 달성

일본 화장품 브랜드의 리뷰 캠페인
한·일 동시 진행으로 아시아 시장 주목